일본 도쿄 티켓 양도 사이트 제가 2025년도 도쿄 아다치 하나비 불꽃축제를 가고 싶은데요, 티켓 판매가
은행이체한도 1일이체한도가 천만원인데은행가서 이체하면 2천만원도 이체가능 한가요
kt 이용정지 예정 문자 이요 5/21일 정지 예정 문자가 왔는데요 지금 저 상태에서 부분납부를 하면
돔구장에서 야구 경기 시 비 예보에 따른 대처 방안은? 안녕하세요, 저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최근에 고척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관람하려고
왕십리 씨네앤리빙룸 지류티켓 cgv앱으로 예매 했는데 표 검사할때 지류 티켓을 뽑아서 보여드려야하나요 ?
회사 야유회 추첨 행사 티켓 회사 야유회 진행을 맡았습니다.인원은 약 80명이고, 추첨 행사 티켓 팁

도쿄지하철 엄청 복잡하다요? 1.도쿄지하철 환승하거나 혹은 타기가 엄청 복잡한가요?2. 일본인들도 도쿄지하철 환승방법 모르는

2025. 4. 29. 오후 1:38:03

도쿄지하철 엄청 복잡하다요? 1.도쿄지하철 환승하거나 혹은 타기가 엄청 복잡한가요?2. 일본인들도 도쿄지하철 환승방법 모르는

1.도쿄지하철 환승하거나 혹은 타기가 엄청 복잡한가요?2. 일본인들도 도쿄지하철 환승방법 모르는 경우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어플 같은 거 있어서,

우리가 어플 보고 댕기는 것처럼

일본 내에서도 자체 전철역 어플이 있으니 그걸 보고 댕기면

어지간한 바보가 아닌 이상은 대부분 그거 보고 가면 되니 크게 문제될 여지는 없습니다 ^^

외국분들이 많이들 어려워하시고

개인적으로는,

많은 큰 역들을 다녀봤지만,

" 신주쿠 " 역이 정말 거대한 미로라고 느꼈네요.

3년을 살았지만,

정말 무수히 많은 전철 및 지하철들이 댕기고

역이 워낙 크다보니,

입, 출구도 굉장히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정말 부평 지하상가 마냥 (비교가 안 되겠지만)

준내 넓고 커서,

정신 똑디 안 차리면 미아 될 듯 ^^;;;

그리고,

일본에는 " 환승 " 이라는 제도는 없습니다.

민영화가 되어서,

갈아타면 또 그 회사 운임을 내야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그래서 교통비가 준내 나가기 때문에,

패스나 정기권을 끊는 것이죠.

뭐...

한국과 다르게

전철을 쭉 타고 있다보면

회사가 바뀌어서 운임을 2배 이상 내는 경우도 간혹 있기는 합니다.

외국인에게는 생소한 부분들이 몇 있다보니,

반대로 일본 분들이 한국와서 한국의 " 환승제도 " 를 보면 굉장히 신기해하고 좋아한다죠 ㅎㅎ

감사합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