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후 조선은 이승만.....? 일제로부터 해방후 조선국민은 이승만을 몰랐는데 미국에서 돌아온 후에 알게 되었지
일제로부터 해방후 조선국민은 이승만을 몰랐는데 미국에서 돌아온 후에 알게 되었지 않았나요?그러니까 지지를 받지 못하고 이기붕도 지지를 못 하여다보니 독재로 통치하고 부정선거하여 4.19가 일어나고 대통령은 망명하고 자유당은 막을 내린 것이지요?
2025. 4. 28. 오전 11:38:03
해방후 조선은 이승만.....? 일제로부터 해방후 조선국민은 이승만을 몰랐는데 미국에서 돌아온 후에 알게 되었지
일제로부터 해방후 조선국민은 이승만을 몰랐는데 미국에서 돌아온 후에 알게 되었지 않았나요?그러니까 지지를 받지 못하고 이기붕도 지지를 못 하여다보니 독재로 통치하고 부정선거하여 4.19가 일어나고 대통령은 망명하고 자유당은 막을 내린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