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이 나온 민노총은 존재 이유가 있나요 북한 지령대로 움직인다는 말인데 해체를 해야죠 창원 간첩단은 재판 지연
북한 지령대로 움직인다는 말인데 해체를 해야죠 창원 간첩단은 재판 지연 작전도 [삭제됨]과 똑같은 방식으로 하더군요
민노총은 우리나라에 민폐집단입니다. 이들이 하는 행동을보면 어린애가 하는 행동입니다. 주로 민노총은 4050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러니 청년들이 4050대들을 어떻게 좋게 보겠나요? 민노총을 해체한다면 좌파세력들이 노동탄압을 한다고 하겠죠.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