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하철 제가 내일 처음으로 서울을 혼자가고 지하철을 혼자 타야되는데 그냥 버스타는
제가 내일 처음으로 서울을 혼자가고 지하철을 혼자 타야되는데 그냥 버스타는 [삭제됨]로 찍고 타면되나요…? 다 처음이라..ㅜㅜ 서울 센트럴시티버스터미널에서 장충체육관으로 가야돼요 3호선을 타라는데3호선인지 몇호선인지는 어떻게알고…지하철 요금은 어디수 어떻게내고.. 알려주실수 잇나요 ㅠ
2025. 4. 26. 오후 12:38:03
서울 지하철 제가 내일 처음으로 서울을 혼자가고 지하철을 혼자 타야되는데 그냥 버스타는
제가 내일 처음으로 서울을 혼자가고 지하철을 혼자 타야되는데 그냥 버스타는 [삭제됨]로 찍고 타면되나요…? 다 처음이라..ㅜㅜ 서울 센트럴시티버스터미널에서 장충체육관으로 가야돼요 3호선을 타라는데3호선인지 몇호선인지는 어떻게알고…지하철 요금은 어디수 어떻게내고.. 알려주실수 잇나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