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중간고사 시험 간호학과 고1인데요 이번에 제가 미쳐서 공부를 완전 안했거든요 5등급제 기준으로 모든과목이
고1인데요 이번에 제가 미쳐서 공부를 완전 안했거든요 5등급제 기준으로 모든과목이 다 4~5등급이 나와도 나머지 시험으로 복구가능한가요? 지거국이나 인서울 하위권 대학 간호학과 가고싶습니다 ㅠㅠ 현실적으로 말해주세요
지금부터 내신 확 끌어올리면 수시 가능성은 있어요,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정시 준비(국어·영어·생명 중심) 병행하는 게 훨씬 안전해요!
지거국·인서울 하위권 간호학과도 정시로는 충분히 도전 가능하니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추가로 간호학과로 진학을 희망하고 계신다면
'백석문화대학교' 간호학과 지원을 추천드립니다.
✅성적반영
수시 : 3학년 1학기까지(5개 학기) 중 최우수 4개 학기 평균등급 반영
정시 : 수능 [삭제됨](국/영/수/탐 중 우수한 2개 영역 평균등급)
✅취득 자격증
간호사 면허증, BLS 자격증
✅졸업 후 진로
대학[삭제됨] 등 상급종합[삭제됨], 군부대 및 군[삭제됨], 간호 및 보건직 공무원,
[삭제됨]심사간호사, 연구원, 해외취업 간호사
✅간호교육인증평가원 5년 인증 2회 연속 획득
✅[삭제됨] 환경을 구현한 교내 실습실 시설 확보
✅입학 시 BLS(Basic Life Support) 전원 취득
✅간호학과 신입생 충원률 [삭제됨]
✅최근 3년 간호학과 국가시험 합격률 98%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