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사탐런 과탐 노베이스라 사탐런해서 시작하랴고하는데요… 진짜 사탐애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요… 사회문화랑
과탐 노베이스라 사탐런해서 시작하랴고하는데요… 진짜 사탐애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요… 사회문화랑 생활과윤리 하려는대 괜찮나요? 그리고 강의 추천좀해주세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ㅠㅠ
2025. 4. 23. 오후 6:38:03
수능 사탐런 과탐 노베이스라 사탐런해서 시작하랴고하는데요… 진짜 사탐애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요… 사회문화랑
과탐 노베이스라 사탐런해서 시작하랴고하는데요… 진짜 사탐애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요… 사회문화랑 생활과윤리 하려는대 괜찮나요? 그리고 강의 추천좀해주세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