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지하철/버스를 길게 탄 후 환승
30분 1시간 등 환승허용시간의 기준은
버스에서 하차태그를 한 시각~버스/지하철 승차태그를 한 시각
지하철 개찰구 바깥으로 태그한 시각~버스 승차태그를 한 시각
입니다...
따라서 승차후 얼마가 걸리든 하차태그를 하기 전에는 환승시간과 아무 상관없습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
2025. 4. 22. 오전 8:38:03
대전 지하철/버스를 길게 탄 후 환승
30분 1시간 등 환승허용시간의 기준은
버스에서 하차태그를 한 시각~버스/지하철 승차태그를 한 시각
지하철 개찰구 바깥으로 태그한 시각~버스 승차태그를 한 시각
입니다...
따라서 승차후 얼마가 걸리든 하차태그를 하기 전에는 환승시간과 아무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