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과 4년제 대학
우송대의 성적산출방식은 다른 학교들과 달라서 보다 높은 친구들도 있어요.
총 6과목만 보기 때문에 오히려 더 낮아질수도 높아질수도 있습니다.
한번 우송대홈페이지 가면 성적산출프로그램이라고 있어요 해보세용!
그리고 조리 특성화고라면 특성화고 전형으로 지원할 수도 있어서 더욱 기회가 많아 집니다.
만약 이 모두도 안된다면 2년제 진학 후 편입하는 방법도 있어용!\
제과제빵과 4년제 대학은 많지만, 들어가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본인의 목표에 맞게 잘 생각 하시는 것이 좋아보여요.
전문대도 장점이 많아, 본인의 목표를 우선 선정하고 맞춰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제 프로필 누르고 1:1 질문 주세요!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