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란스 [삭제됨] 취직하려면 연대 간호학과 나와야하나요 간호학과 희망하고 있는데 세브란스[삭제됨]에서 일하려면 연대 간호학과 나와야 하나요?? 아님
간호학과 희망하고 있는데 세브란스[삭제됨]에서 일하려면 연대 간호학과 나와야 하나요?? 아님 블라인드라 다른대학 간호학과 나와도 뽑히나요?
세브란스 [삭제됨] 취업에 연세대 간호학과 출신이 유리할 수는 있지만 필수는 아니에요.다른 대학 간호학과 졸업생도 충분히 채용될 수 있습니다.블라인드 채용이 확대되면서 출신 학교보다는 실력과 역량을 더 중요하게 보기 때문이죠.물론, 신규 간호사 채용 시험을 잘 봐야겠죠!궁금한 점 있으면 또 물어보세요.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