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티켓 양도 사이트 제가 2025년도 도쿄 아다치 하나비 불꽃축제를 가고 싶은데요, 티켓 판매가
은행이체한도 1일이체한도가 천만원인데은행가서 이체하면 2천만원도 이체가능 한가요
kt 이용정지 예정 문자 이요 5/21일 정지 예정 문자가 왔는데요 지금 저 상태에서 부분납부를 하면
돔구장에서 야구 경기 시 비 예보에 따른 대처 방안은? 안녕하세요, 저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최근에 고척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관람하려고
왕십리 씨네앤리빙룸 지류티켓 cgv앱으로 예매 했는데 표 검사할때 지류 티켓을 뽑아서 보여드려야하나요 ?
회사 야유회 추첨 행사 티켓 회사 야유회 진행을 맡았습니다.인원은 약 80명이고, 추첨 행사 티켓 팁

경기도 성남 분당 버스비 서울에서 경기도로 통학하는 학생입니다 원래는 신한[삭제됨] 교통[삭제됨]를 썼는데 청손년은 한달에

2025. 4. 17. 오후 11:38:03

경기도 성남 분당 버스비 서울에서 경기도로 통학하는 학생입니다 원래는 신한[삭제됨] 교통[삭제됨]를 썼는데 청손년은 한달에

서울에서 경기도로 통학하는 학생입니다 원래는 신한[삭제됨] 교통[삭제됨]를 썼는데 청손년은 한달에 5만원까지만 쓸 수 있다고 해서 지금은 엄마 [삭제됨][삭제됨]로 교통비를 대신하고 있어요. 그래서 버스를 탈 때 [삭제됨] 한명이라고 말해야하는데 오늘 버스 기사님이 원래 [삭제됨] 안 찍어준다고 따로 만들어서 가지고 타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원래 [삭제됨]은 안 찍어주나요.? 제가 사는 동네는 한명이라도 찍어주셨어서..

엄마 [삭제됨]로 학생 찍는것도 한두번이지..

매번 통학등 타는 사람 많고 바쁠 시간에

버스 기사가 버스비 단말기 조작해서

바꿔주는것도 한두번이지 민폐 아닐까요 ?

버스[삭제됨] 없을때 친구 같이타면서 학생

두명이요 할수는 있어도 ..

매번 단말기 조작하게 하는것도 실례 아닐까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