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 분당 버스비 서울에서 경기도로 통학하는 학생입니다 원래는 신한[삭제됨] 교통[삭제됨]를 썼는데 청손년은 한달에
서울에서 경기도로 통학하는 학생입니다 원래는 신한[삭제됨] 교통[삭제됨]를 썼는데 청손년은 한달에 5만원까지만 쓸 수 있다고 해서 지금은 엄마 [삭제됨][삭제됨]로 교통비를 대신하고 있어요. 그래서 버스를 탈 때 [삭제됨] 한명이라고 말해야하는데 오늘 버스 기사님이 원래 [삭제됨] 안 찍어준다고 따로 만들어서 가지고 타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원래 [삭제됨]은 안 찍어주나요.? 제가 사는 동네는 한명이라도 찍어주셨어서..
엄마 [삭제됨]로 학생 찍는것도 한두번이지..
매번 통학등 타는 사람 많고 바쁠 시간에
버스 기사가 버스비 단말기 조작해서
바꿔주는것도 한두번이지 민폐 아닐까요 ?
버스[삭제됨] 없을때 친구 같이타면서 학생
두명이요 할수는 있어도 ..
매번 단말기 조작하게 하는것도 실례 아닐까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