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고 본 해에 수능 볼 수 잇나요?? 저 고삼인데 지금 자퇴하고 내년 검고 보고 그 해에 수능
저 고삼인데 지금 자퇴하고 내년 검고 보고 그 해에 수능 볼 수 있나요?? 그거 안돠면 저진짜 살자하고싶을것같아요
자퇴하고 검정고시 봐서 그 해 수능 볼 수 있어요.고3이면 올해 검정고시 보고 바로 수능 응시 가능합니다.너무 힘들겠지만,포기하지 말고 꼭 원하는 결과 얻길 바라요. 힘내요!혹시 자퇴 절차나검정고시, 수능 관련해서 더 궁금한 거 있으면 언제든 물어봐요.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