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4. 14. 오후 1:38:02
국민대 무전공 원래 국민대 정시가 3초반이나 2점대인데 무전공으로 모집하면 더 빡세지나여??원래 국민대 정시가 3초반이나 2점대인데 무전공으로 모집하면 더 빡세지나여??
국민대 정시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무전공이 자유전공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수능 70%반영해서 백분위 80초반이면 갈 수 있습니다.(작년 수능기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