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종류 궁금해요. 6월에 동그랗고 붉은 색.도는 살구 비슷한 과일이 달리는데 꽃을 보니
6월에 동그랗고 붉은 색.도는 살구 비슷한 과일이 달리는데 꽃을 보니 살구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사진 속의 꽃은 연분홍색에 가까운 흰색 꽃잎, 붉은 꽃받침 가지 그리고 꽃이 가지에 바짝 붙어 피는 모습이 특징적인에요
아마도 왕자두(=미국자두)로 보입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
2025. 4. 11. 오전 2:38:03
나무종류 궁금해요. 6월에 동그랗고 붉은 색.도는 살구 비슷한 과일이 달리는데 꽃을 보니
6월에 동그랗고 붉은 색.도는 살구 비슷한 과일이 달리는데 꽃을 보니 살구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사진 속의 꽃은 연분홍색에 가까운 흰색 꽃잎, 붉은 꽃받침 가지 그리고 꽃이 가지에 바짝 붙어 피는 모습이 특징적인에요
아마도 왕자두(=미국자두)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