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티켓 양도 사이트 제가 2025년도 도쿄 아다치 하나비 불꽃축제를 가고 싶은데요, 티켓 판매가
은행이체한도 1일이체한도가 천만원인데은행가서 이체하면 2천만원도 이체가능 한가요
kt 이용정지 예정 문자 이요 5/21일 정지 예정 문자가 왔는데요 지금 저 상태에서 부분납부를 하면
돔구장에서 야구 경기 시 비 예보에 따른 대처 방안은? 안녕하세요, 저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최근에 고척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관람하려고
왕십리 씨네앤리빙룸 지류티켓 cgv앱으로 예매 했는데 표 검사할때 지류 티켓을 뽑아서 보여드려야하나요 ?
회사 야유회 추첨 행사 티켓 회사 야유회 진행을 맡았습니다.인원은 약 80명이고, 추첨 행사 티켓 팁

13살(만12)인데 용돈적나요? 평소에 한 한달에 10000원 받고있는데 이제는 (예전까지는 간식 잘 안사먹음)간식은

2025. 4. 10. 오후 1:38:03

13살(만12)인데 용돈적나요? 평소에 한 한달에 10000원 받고있는데 이제는 (예전까지는 간식 잘 안사먹음)간식은

평소에 한 한달에 10000원 받고있는데 이제는 (예전까지는 간식 잘 안사먹음)간식은 사먹는 양이 많아졌는데계산해보니 일주일에 1번 먹으면 남든용돈이아니라 적자가 나더라고요ㅠㅠ(1750원+1100원(교통비(왕복 1회당 550원)))이어서 실자용 용돈은 교통비 빼고,1400원 밖에 안되서 과자 한봉지 사먹는게 어렵더라고요(우리동내 물가가조금 높음)그런데 저만 낮다고 느끼는건지 아니면 진짜로 낮은건지도 궁금하고 용돈을 달라고 말을해봐도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집안일을해서 돈을 버는것은 원래는 집안일은 가족구성원이 같이하는것이라서 돈은 안된다고 하셔서 그냥 받으면서 오래오래 모아서 지금 29만원 모았어요ㅠㅠ용돈 올리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좋겠네요ㅠㅠ

한달 10000원이면 좀 적은 편이죠 일주일에 버스타고 한 두번만 왔다갔다하면 돈이..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