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만12)인데 용돈적나요? 평소에 한 한달에 10000원 받고있는데 이제는 (예전까지는 간식 잘 안사먹음)간식은
평소에 한 한달에 10000원 받고있는데 이제는 (예전까지는 간식 잘 안사먹음)간식은 사먹는 양이 많아졌는데계산해보니 일주일에 1번 먹으면 남든용돈이아니라 적자가 나더라고요ㅠㅠ(1750원+1100원(교통비(왕복 1회당 550원)))이어서 실자용 용돈은 교통비 빼고,1400원 밖에 안되서 과자 한봉지 사먹는게 어렵더라고요(우리동내 물가가조금 높음)그런데 저만 낮다고 느끼는건지 아니면 진짜로 낮은건지도 궁금하고 용돈을 달라고 말을해봐도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집안일을해서 돈을 버는것은 원래는 집안일은 가족구성원이 같이하는것이라서 돈은 안된다고 하셔서 그냥 받으면서 오래오래 모아서 지금 29만원 모았어요ㅠㅠ용돈 올리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좋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