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삭제됨]않고 대학교에 진학하려면.
1.일을 하면서 야간대학교에 다닐 수 있는 방법은 학점 은행제 뿐인가요?
- 네네 학점은행제 말고는 없습니다 ㅠㅠ
2.학점 은행제 말고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1번이랑 똑같습니다...
3.비용과 이수기간이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 이수기간은 보통 1년에서 1년반 정도 걸리구요
비용은 정책상 말씀드릴 수가 없어서 밑에 링크 남겨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4.학점은행제를 이수하고 제가 원하는 대학교로 갈 수 있나요?
- 네네 가능합니다~
제가 학위 취득 과정부터 성적 관리, 과제까지 1:1로 신속하게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희망하시는 대학과 학점은행제 과정에 맞춰 가이드라인 짜 드려서
단기간에 학위 취득 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제가 진심을 담아서 강력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5.지금다니기에 늦지 않았나요?
- 아니요! 전혀 늦지 않았어요~!
제가 학위 취득 과정에서부터 성적 관리, 과제까지 1:1로 신속하게 관리해드리고 있어서
학우님은 그저 저만 따라 오시면 충분히 단기간에 학위 취득 하실 수 있어요!
단기간에 학위 취득을 목표로 제가 가이드라인을 짜 드릴게요~!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