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체대 편입 05년생이고 고졸입니다. 학은제를 병행해서 토익도 같이 준비하면 내년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05년생이고 고졸입니다. 학은제를 병행해서 토익도 같이 준비하면 내년 한체대 사회체육학과 편입할 수 있을까요? 원래 운동을 쭉 했던 덕분에 실기랑 면접에는 자신 있지만, 문제는 학점 이수와 영어 준비입니다. 학교 다닐 때 공부를 전혀 안 해서 뭐부터 준비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아요. 대략적으로 토익은 몇점대, 학은제 안전 학점과 기간 알려주세요 광고는 사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