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수능인데 너무 떨리네요... 제가 긴장을 많이 해서 중요한 날에는 잠을 제대로 못자요... 내일은
제가 긴장을 많이 해서 중요한 날에는 잠을 제대로 못자요... 내일은 제 학창시절을 최종으로 평가하는 수능날인데 하..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내일이 수능이라구요?
정말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으신가보네요!
일단 잔다는 생각말고 눈만 감고 있어야 겠다고 하고 누워 계시다 보면 잠이 들거예요
시험 화이팅 하세요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
2025. 4. 9. 오전 2:38:02
내일 수능인데 너무 떨리네요... 제가 긴장을 많이 해서 중요한 날에는 잠을 제대로 못자요... 내일은
제가 긴장을 많이 해서 중요한 날에는 잠을 제대로 못자요... 내일은 제 학창시절을 최종으로 평가하는 수능날인데 하..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내일이 수능이라구요?
정말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으신가보네요!
일단 잔다는 생각말고 눈만 감고 있어야 겠다고 하고 누워 계시다 보면 잠이 들거예요
시험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