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2.45 간호학과 지금 2학년 까지 내신 총 2.45이고 3년내내 간호학과로 생기부 채울
지금 2학년 까지 내신 총 2.45이고 3년내내 간호학과로 생기부 채울 예정인데 생기부랑 성적 그래프는 딱히 좋지는 않은거 같아요 교과, 종합 어디 넣을 수 있을까요?
반갑습니다.
간호사 7년차 아들이 있는 아저씨 입니다.
내신등급이 2.45이고 간호학과를 진학하고 싶다? 교과, 종합 어디정도 가능한가요?
1. 인서울 기준
인서울의 경우 대학[삭제됨]이 있는 대학교 간호학과는 교과로 하면 2.00권내는 들어가야 가능성이 있고 대학[삭제됨]은 아닌 재단[삭제됨]이 있는 삼육대 간호학과는 가능권이고 안정권은 아닙니다.
인서울 전문대 간호학과인 삼육보건대, 서울여자간호대가 내신 3.00 전후에서 입결이 형성 됩니다.
2. 지방대 기준
2-1 종합 가능권
- 인하대, 아주대, 가천대, 부산대, 경북대, 인제대, 연대 원주캠 등 모두 가능권 입니다.
- 가천대, 인제대 간호학과는 의대 및 간호학과, [삭제됨]기사 양성학과만 인지도 있습니다.
2-2 교과 가능권
- 인하대 ~ 연대 원주캠 간호학과 보다 아래급의 자대[삭제됨]있는 대학교 간호학과 정도 입니다.
3. 기타
각 대학별 최저등급 제한 기준 통과는 기본 입니다.
종합에서 생기부 작성 내용이 보통이상은 되어 있다는 기준 입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