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티켓 양도 사이트 제가 2025년도 도쿄 아다치 하나비 불꽃축제를 가고 싶은데요, 티켓 판매가
은행이체한도 1일이체한도가 천만원인데은행가서 이체하면 2천만원도 이체가능 한가요
kt 이용정지 예정 문자 이요 5/21일 정지 예정 문자가 왔는데요 지금 저 상태에서 부분납부를 하면
돔구장에서 야구 경기 시 비 예보에 따른 대처 방안은? 안녕하세요, 저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최근에 고척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관람하려고
왕십리 씨네앤리빙룸 지류티켓 cgv앱으로 예매 했는데 표 검사할때 지류 티켓을 뽑아서 보여드려야하나요 ?
회사 야유회 추첨 행사 티켓 회사 야유회 진행을 맡았습니다.인원은 약 80명이고, 추첨 행사 티켓 팁

고3 입시 고민 (최저 3합6 내신 4;;;;;등급) 제가 내신이 4등급 극초로 꽤 낮은데요ㅠㅠ근데 모의고사 보면 또 성적이

2025. 4. 5. 오후 7:38:03

고3 입시 고민 (최저 3합6 내신 4;;;;;등급) 제가 내신이 4등급 극초로 꽤 낮은데요ㅠㅠ근데 모의고사 보면 또 성적이

제가 내신이 4등급 극초로 꽤 낮은데요ㅠㅠ근데 모의고사 보면 또 성적이 나쁘진 않더라구요.....하고 싶은 게 많은데 교사도 하고 싶고 디자인도 배워보고 싶고...또 모의고사 성적이 나쁘지 않다보니 좋은 대학에 들어가고 싶고...너무 늦게 디자인을 노려보고 있어서 홍대 가고 싶은데..성적이 돼도 미활보 같은 걸 써야되더라구요... 전 그런 경험이 없어서 못 쓰는데ㅠㅠㅠ 그렇다고 자율 전공으로 가기엔제가 모고 수학 점수는 나빠요... 그래서 못가는데... 그래서 요즘 진로 고민 때문에 좀 힘듭니다........주절주절 죄송합니다ㅠㅠ 요약하자면내신 4등급에 수시로 간다면 3합5~6 노려보고 있습니다. (국영탐)수시는 걍 버리고 정시로 가는 게 나을까요? 그치만 정시수학을 너무 못해요;;

가고 싶으면 정시 잘 해주시는게 맞아요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