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티켓 양도 사이트 제가 2025년도 도쿄 아다치 하나비 불꽃축제를 가고 싶은데요, 티켓 판매가
은행이체한도 1일이체한도가 천만원인데은행가서 이체하면 2천만원도 이체가능 한가요
kt 이용정지 예정 문자 이요 5/21일 정지 예정 문자가 왔는데요 지금 저 상태에서 부분납부를 하면
돔구장에서 야구 경기 시 비 예보에 따른 대처 방안은? 안녕하세요, 저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최근에 고척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관람하려고
왕십리 씨네앤리빙룸 지류티켓 cgv앱으로 예매 했는데 표 검사할때 지류 티켓을 뽑아서 보여드려야하나요 ?
회사 야유회 추첨 행사 티켓 회사 야유회 진행을 맡았습니다.인원은 약 80명이고, 추첨 행사 티켓 팁

고1인데 학교생활 힘들어서 자퇴하고 싶습니다 09인데 친구도 없고 외롭고 혼자 다니니까 너무 힘듭니다. 중학교때도 그랬었는데

2025. 4. 4. 오후 8:38:03

고1인데 학교생활 힘들어서 자퇴하고 싶습니다 09인데 친구도 없고 외롭고 혼자 다니니까 너무 힘듭니다. 중학교때도 그랬었는데

09인데 친구도 없고 외롭고 혼자 다니니까 너무 힘듭니다. 중학교때도 그랬었는데 지금도 사회성이 쓰레기라서 전학가도 비슷할거 같습니다. 이 학교 수시도 너무빡세고 여기서 고3까지 버틴다 해도 머리가 나빠서 수도권에 있는 대학 들어갈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쌩 노베라서 학교수업 들어도 개념자체가 없으니 뭔말인지 모르겠고 차라리 자퇴하고 혼자 인강들으면서 공부하는게 나을거 같습니다.문제는 제가 이걸 열심히 할수 있느냐 인데 게으른 성격이라 지금까지 말한 계획들이 자퇴후에 다 실행안되고 놀면서 허송세월 보낼까봐 걱정입니다. 애초에 지금도 공부 열심히 안하는데 자퇴하고 공부할지도 잘모르겠고 계획도 없고 실행력도 없고 그냥 회피형인 상태입니다. 뭐 잘하는 거도 없고 기술같은거 어떻게 배우는 지도 잘모르겠습니다.담임선생님께 자퇴한다고 하니 아무 계획 없으면 학교라도 다니라고 하셨는데 제가 생각해도 맞는말인거 같습니다. 근데 학교 다니기가 너무 빡셉니다. 사회성 키우고 싶어도 잘 안되고 불안만 계속 커집니다.

네 자퇴하셔도 됩니다.

채택 부탁드립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