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티켓 양도 사이트 제가 2025년도 도쿄 아다치 하나비 불꽃축제를 가고 싶은데요, 티켓 판매가
은행이체한도 1일이체한도가 천만원인데은행가서 이체하면 2천만원도 이체가능 한가요
kt 이용정지 예정 문자 이요 5/21일 정지 예정 문자가 왔는데요 지금 저 상태에서 부분납부를 하면
돔구장에서 야구 경기 시 비 예보에 따른 대처 방안은? 안녕하세요, 저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최근에 고척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관람하려고
왕십리 씨네앤리빙룸 지류티켓 cgv앱으로 예매 했는데 표 검사할때 지류 티켓을 뽑아서 보여드려야하나요 ?
회사 야유회 추첨 행사 티켓 회사 야유회 진행을 맡았습니다.인원은 약 80명이고, 추첨 행사 티켓 팁

어학 공부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좀.. 질문이 있는데요..

2025. 4. 2. 오전 5:38:22

어학 공부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좀.. 질문이 있는데요..

질문이 있는데요..

안녕하세요!

우선,

공부를 하는 이유도 " 여럿 " 있으니까

무조건 그렇다!

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죠?

단순히,

" 관심이 있어 " (학교나 교육기관과 관련x) 공부하시는 분들이 있고

아니면,

공부하는 김에 자격증을 따고 이걸 학교 시험이랑 커리큘럼 자체는 비슷하니까 같이 엮어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구요? ^^

워낙 다양한 케이스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은,

학교 성적만 신경쓰는 경우보다는

학교 성적 때문에 일본어를 공부하다가 (일본어로 예를 들어드리자면)

하다 관심이나 흥미가 생겨 (여태 학교 수업과는 전혀 다른 느낌이니) 자격증 시험에 도전을 하신다거나

아니면,

이게 대학 진학 쪽으로 이어져 " 일본 관련 학과 " 로의 진학으로 이어지거나

유학으로 이어질수도 있겠구요?

워낙 다양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사바사 / 케바케 라서

(1) 단순 재미 (시험 x)

(2) 재미 + 시험 응시 (실력 체크)

(3) 재미 + 시험 응시 (자격증 / 실력 체크) + 학교 내신

(4) 재미 + 시험 응시 (자격증 / 실력 체크) + 학교 내신 + 추후 진로 (일본 혹은 국내)

등등.....

으로 다양하게 나눠진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