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vs재수or반수
지금부터 약 9개월 정도 정시 준비를 해서 더 좋은 대학교에 갈 수 있다면 정시 준비를 할 수 있다면 정시가 맞지만 사실 현실적으로 보면 학점은행제로 편입 조건 갖춰서 편입 준비하는 게 확률은 더 높긴 합니다. (정시 등급 말씀해 주셔서 감히 말씀드리는 겁니다.)
학점은행제로 편입 사례가 많기 떄문에 편입 가이드 한 번 잡아드리겠습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
2025. 3. 24. 오후 3:38:03
편입vs재수or반수
지금부터 약 9개월 정도 정시 준비를 해서 더 좋은 대학교에 갈 수 있다면 정시 준비를 할 수 있다면 정시가 맞지만 사실 현실적으로 보면 학점은행제로 편입 조건 갖춰서 편입 준비하는 게 확률은 더 높긴 합니다. (정시 등급 말씀해 주셔서 감히 말씀드리는 겁니다.)
학점은행제로 편입 사례가 많기 떄문에 편입 가이드 한 번 잡아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