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생 대입
1. 가능합니다.
2. 포함입니다.
3. 수시로 지원하시기에는 솔직히 말하면 지방에 이름없는곳만 있습니다.
4. 남들과 다른길이라 힘든거 아시는데, 차라리 이왕하는거 제대로 하셔서
검정고시 패스 후 8개월만 준비하셔서, 인서울은 무리더라도 지거국이라도 준비해보는건 어때요?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
2025. 3. 23. 오후 6:38:03
자퇴생 대입
1. 가능합니다.
2. 포함입니다.
3. 수시로 지원하시기에는 솔직히 말하면 지방에 이름없는곳만 있습니다.
4. 남들과 다른길이라 힘든거 아시는데, 차라리 이왕하는거 제대로 하셔서
검정고시 패스 후 8개월만 준비하셔서, 인서울은 무리더라도 지거국이라도 준비해보는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