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로 택시 안불러도 오는 택시 기사님에게영수증 달라고하면 주시나요?아님 카카오택시 부르는경우도영수증 달라고하면 되나요?
안불러도 오는 택시 기사님에게영수증 달라고하면 주시나요?아님 카카오택시 부르는경우도영수증 달라고하면 되나요?
2025. 3. 23. 오전 9:38:03
카카오로 택시 안불러도 오는 택시 기사님에게영수증 달라고하면 주시나요?아님 카카오택시 부르는경우도영수증 달라고하면 되나요?
안불러도 오는 택시 기사님에게영수증 달라고하면 주시나요?아님 카카오택시 부르는경우도영수증 달라고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