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지원시 이력서 작성 질문 있습니다. 알바를 구하려고 하는데 일자리가 마땅한 곳이 없어서 몇주째 일을 못
알바를 구하려고 하는데 일자리가 마땅한 곳이 없어서 몇주째 일을 못 구하고 있습니다.그러던중 1시간거리에 있는 알바자리를 찾았고 지원해보려하는데요. 출근은 택시로하고(11000원정도) 퇴근은 버스를 타고 올 생각입니다.걱정되는것이 알바하나 하자고 이렇게 택시,버스를 이용하는 걸 고용자 입장에서 이상하게 볼까봐 걱정입니다. 이력서 작성시 해당내용을 어떤식으로 적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