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양성애자(바이)인걸까요?
1. 아직 어떤 판단을 내리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님의 나이에 간혹 혼동을 겪는 일이 의외로 좀 있기때문에 일시적 혼동일 가능성이 있기때문입니다. 이때는 가급적이면 어떤 판단을 내리기보단 지켜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고 이때 어떤 판단을 내려서 인연을 만들면 상대와 자신에게 지우지 못할 상처를 줄 수가 있기때문입니다. 동성인줄 알았는데 양성인 경우도 있고 양성인줄 알았다가 이성인 경우도 있고 양성인줄 알다가 동성인 경우도 있고...이 부분은 20살까진 가급적이면 지켜보시는게 좋고 위 내용만으로는 판단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2. 조심스럽게 말을 해보고 떠보거나 아님 직접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내보이는 방법밖에 없는데 현재로써는 그 무엇도 추천드리긴 좀 힘드네요~가급적이면 좋게 친구와 지내다가 정말 확실해지면 그때 고민해보시는게 좋겠고 아직은...지켜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글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