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국교과 재수로 갈려면..? 저는 04년생 / 22살 n수생입니다.제가 과외도 열심히 받고 열심히 공부하고,모교에서
저는 04년생 / 22살 n수생입니다.제가 과외도 열심히 받고 열심히 공부하고,모교에서 고등학교 3학년 담임선생님께 모의고사 문제지도 열심히 풀어봐서내년에 군대 휴가내고 수능 시험장에서 수능치르려고 합니다.저는 인서울을 목표로 하고 있는 상황이고요내년에 군대도가야해서 4월달부터 도서관,집에서 수능공부,모의고사 위주로 암기하면서 사생활 보내올려고 해요.혹시 제가 인서울 사범대중에 "한양대 국어교육과" 희망하고 있는데요?한대 국교과 갈려면 몇등급 맞춰야하나여?(2등급 2개 정도에 올 [삭제됨]급이면 붙을수 있나요..?)제가 알기론 한양대는 못해도2등급 초반인걸로 알고있는데ㅜㅜ